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 X 마뗑킴 슈케이스, 슈케어 미디어데이
LG전자가 요즘 핫한 브랜드인 마뗑킴과 콜라보하여 미디어 데이를 선보였는데
이 자리에서 너무나도 매력적인 제품을 내놓았다. 특히나 나와 같이 스니커마니아들을 위한!!
무려 신발을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는 슈케어와 최적의 신발 상태로 스타일리시하게 전시할 수 있는 슈케이스를 선보였습니다.
슈케어와 슈케이스를 합쳐 LG 스타일러 슈타워!!
도슨트 투어로 전문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었는데 아직까진 우리에게 생소한 신발 관리기를 다양한 관점으로 해석한 것 같다.
역시 가전은 LG!! 소바지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여 그동안에 없던 제품으로
성수 하우스바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는 전시 공간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 놓았는데
스탬프 행사를 통해 굿즈와 출시 제품을 러키드로우로 만나볼 수 있었다.
현장의 공간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사진을 인화해 주는데 해당 스탬프 행사를 통해 굿즈와 출시 제품을
러키드로우로 만나볼 기회를 제공하였다.
LG스타일러 슈타워(슈케어 + 슈케이스)의 컬러는 4가지로 에센스 그라파이트(블랙), 에센스 화이트, 크림 로제, 크림 옐로로
크림 로제와 크림 옐로는 올해의 컬러라고 한다.
행사가 열리는 현장에서 스니커 유튜버인 캐빈님을 만나서 사진까지 찍었네요.
저 같은 사람에겐 스니커 유튜버들이 바로 연예인😅
각 담당자들이 제품의 소개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으며,
슈케어는 상/하층을 나눠 멀티케어가 가능하며 총 4개의 신발을 한꺼번에 케어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제품 코스가 다양한데 표준, 가죽, 급속, 스웨이드, 골프화, 축구화, 집중 살균, 건조 등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들은 LG의 가전 UP 제품으로 ThinQ 앱을 통해 추후에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한다.
40개의 슈케이스는 정말이지 압도적인 모습이었다.
흡사 스니커 전시회에 온 것과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슈케이스의 다양한 조명과 턴테이블로 신발의 전체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었으며, 많은 슈케이스들을
ThingQ 앱을 통해 그룹화하여 컨트롤이 가능하였다.
LG가 최근 아식스와 콜라보로 한창 주가를 올리는 국내 브랜드인 마뗑킴을 선정한 것은 신의 한 수로
스니커 마니아들에게 매력어필이 대단했고, 특히 여성분들의 관심이 폭발적이었다.
슈케이스와 똑같은 디자인으로 마뗑킴은 나만의 작업실이라는 콘셉트를 보여주었는데
역시 마뗑킴이니까 가능한 모습이 아니었나 싶다👍🏻
해당 포토존에서 깨알같이 사진을 찍었는데 이런 공간도 너무 매력적인 팝업스토어 였습니다.
또한 슈케이스와 슈케어의 개발자이신 LG의 유수찬 책임님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해당 제품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으며, 자부심이 엄청나다는 것을 대화를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추후에 제품의 디테일한 내용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LG의 신제품인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 슈케이스, 슈케어 미디어데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