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리뷰

따뜻한 괌(GUAM)으로의 가족여행!

StarLord_트민남 2024. 3. 10. 02:06
반응형

태1. 떠드는 이야기

어린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부모들이라면 가족여행 시 반드시 한 번쯤은 고려했을 장소인 괌(GUAM)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저도 3형제를 키우고 있는데...  초등학생부터 유치원생 그리고 24개월 막둥이까지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 고민을 했습니다. 현재 일본의 엔이 엄청 저렴하니까... 일본을 다녀와야 하나....  아니면 따듯한 나라의 가성비인 베트남이나 태국과 같은 동남아를 다녀와야 하나... 여행할 곳을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티몬에서 괌 PIC 리조트 4박 5일 패키지가 매우 저렴하게 나와 무언가 홀리듯이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일단 결제부터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패키지 구성

괌으로의 여행이 처음이기에 걱정을 하였으나 구매한 패키지가 우리 가족에게는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많기에 쇼핑을 하거나 이동하는 게 힘들 거 같아 리조트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하면 좋을 거 같았는데

PIC 리조트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로 전 일정 식사 포함으로 추가 비용이 필요 없었습니다.

또한 별빛투어로 현지 업체의 스냅촬영과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공연까지 볼 수 있었으며, 

패키지여행의 최대 단점인 단체 쇼핑 관광이 빠져 온전히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어떤 구성?

괌으로 가는 비행기는 저가 항공사인 진에어이며, 인천에서 괌까지 4시간 15분이 소요되며, 괌에서 인천으로 가는 시간은 4시간 55분으로 40분 정도가 더 걸리게 되었습니다.

숙소는 Pacific Islands Club(PIC)의 로열타워에서 4박 5일 전 일정을 소화하였으며, 골드카드로 PIC의 모든 식당들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3. 마치며

결제하고 나서 알게 되었지만 최근 괌 TUMON 비치에서 총기 사고도 있었으며, 태풍으로 자연재해까지 각종 이슈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총기사고가 났던 투몬 비치가 숙소 주변이라 더욱이 충격이었으나, 

다만 범인 중 한 명은 검거되었으며, 한명은 자살하였다고 사건이 종결되어 걱정을 덜게 되었습니다.

이래서... 괌 패키지가 싸게 풀린 건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지에서 너무나도 즐겁게 여행을 즐기고 글까지 쓰고 있는데~!

역시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가 왜 괌인지 다음 포스팅을 통해 괌에서의 디테일한 여행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지금까지 따뜻한 여행지인 괌을 가족여행지로 선택한 이야기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