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리뷰

LG 스타일러 슈케어 & 슈케이스는 못참지!!

StarLord_트민남 2023. 8. 15. 23:25
반응형

1. 떠드는 이야기

가전하면 LG를 가장 먼저 떠올릴 것입니다. 백색가전은 삼성보다 LG가 더 낫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나 LG의 스타일러 제품은 요즘은 필수 가전으로 너무나도 편리한 삶을 제공해 주는 그런 스마트한 가전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 제품도 역시나 LG의 제품으로 스니커에 관심이 있거나 마니아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고 구입 리스트에 올려보았을 제품으로

LG 스타일러 슈케어 제품과 슈케이스 제품 입니다.

이젠 식세기, 롯청기, 건조기와 함께 필수가전에 포함이 되어야 할 거 같습니다. 

2. 새로운 스타일러

슈케어는 약간 샤오미(?) 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첫인상이 샤오미의 공기청정기 같다ㅋㅋㅋ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전면에 디스플레이와 도어로 나름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한 거 같습니다.

LG가 너무 디자인을 밋밋하게 한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심플해서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가 튀지 않고 잘 어울릴 거 같네요~

슈케어는 정말이지 신세계였습니다.

기존에 플라스틱 슈케이스를 제법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LG의 스타일러 슈케이스에 비교할게 아니더라고요.

온도 유지는 물론 UV차단과 적절한 온도유지로 습도 관리까지!!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

 

3. 슈케어

사실 슈케어보다 슈케이스에 눈이 간 건 사실이지만 실제로 사용해 보니 슈케어에 정말 꿀 같은 기능이 많더라고요.

특히나 요즘 장마철에는 정말 최애가전이었습니다. 소중한 내 스니커즈를 집중케어해주어 건조뿐만 아니아 UV살균까지 

그동안 찬밥이었던 스니커즈를 앞으로는 제대로 관리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1,2층 별로 케어를 다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로 듀얼 케어인데요. 다른 재질의 신발들을 한 번에 돌려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받침대?를 활용하여 총 4켤레의 신발을 한꺼번에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의 운동화와 실내화를 요즘엔 매일 같이 케어해주고 있는데 뽀송뽀송해진 신발을 신는 아이들의 웃는 모습이 어찌나 뿌듯하던지

특히나 요즘과 같은 장마철엔 슈케어가 없었으면 정말이지 아찔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정말이지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내내 잘 활용할 거 같네요~ 다양한 스니커즈를 케어해보았는데 워커, 스웨이드, 가죽, 제품들도 무리 없이 스타일링, 케어, 살균이 잘 되었습니다.

 

4. 슈케이스

슈케이스는 신발을 박물관 수준의 습도와 자외선을 차단시켜 줍니다. 신발관리가 복잡하지 않고 처음의 모습 그대로를 유지해 줍니다.

한정판 스니커즈를 슈케이스가 더욱더 빛나게 해주는 최고의 아이템이었습니다.

특별하고 소중한 스니커즈를 LG슈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한다면 유지관리는 기본이고 슈케이스로 인테리어 효과도 충분합니다. 

슈케이스의 디자인은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라고 생각될 정도로 완성도가 높습니다.

물리버튼은 없앴으며, 터치버튼과 센서를 활용하여 슈케이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슈케이스는 낮에도 예쁜데 밤에는 더욱더 빛이 납니다. 

기존 플라스틱 슈케이스는 한각도에서 정적인 모습으로 신발을 진열해야 했다면 LG의 슈케이스는 360도 어느 각도에서 스니커즈를 감상할 수 있게 됩니다. 저처럼 취미로 스니커즈를 수집하는 사람들에겐 더할 나위 없는 정말 필수템인 거죠!!

이런 다양한 컬러의 슈케이스는 신발을 더욱더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을 선보입니다.

웰컴모드라고 슈케이스에 센서가 있어서 가까이 다가가면 세팅해 놓은 조명에 턴테이블이 돌아가 저를 반겨주는 느낌을 받게 하네요.

캠핑 가서 불멍 하는 것처럼 슈케이스 앞에서 슈멍을 하게 됩니다.

그냥 멍하니 스니커즈를 보니 저절로 힐링이 되는 거 같아 행복했습니다. 역시 취미도 템빨인가? ㅎㅎㅎㅎ

5. 마치며

우리는 의류 제품들은 바로바로 케어해 주고 세탁해 주면서 더 빈번하게 신고 자주 신는 신발은 그냥 방치했을까요?

LG에서 조금만 더 빨리 출시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커지기만 합니다~

그리고 조금 아쉬운 점은 가격 정책을 너무 높게 잡아 놓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 

1세대 제품이고 조금 더 가격이 덜 부담스러웠다면 정말이지 식기세척기와 건조기처럼 많은 분들이 써보고 입소문으로 필수 가전이라는 타이틀을 가져갔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성능적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웠고 취미로 스니커를 수집하는 저에겐 너무나도 훌륭한 제품으로 잘 이용할 거 같습니다~!

추가적인 사용기는 계속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LG 스타일러 슈케어 & 슈케이스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